B2B 성장에 관한 게임은 바뀌었습니다. 이 가이드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궁극적인 플레이북입니다.
다.
2023.12.03 - [분류 전체보기] - 마케팅 전략 5가지 B2B B2C에 대한 정보
Contents
1. 아웃바운드 마케팅이란 무엇인가요?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고객이 스스로 오지 않을 때 고객을 미리 찾아가는 방법입니다. 이 상호 작용은 직접 메일, 유료 광고, 소셜 미디어, 그리고 냉전 이메일과 같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인바운드 마케팅 vs. 아웃바운드 마케팅을 요약해보겠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잠재적인 고객을 수 passively 유인하여 그들이 귀사의 영업 튜널에 입장할 때 명시적 의도를 드러내도록 합니다.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주목을 사다 rather than 얻어내며 새로운 고객을 actively 추구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경우, 귀사는 주로 검색 엔진을 통해 배포되는 고품질 콘텐츠를 생산하여 수요 창출부터 수요 획득까지 마케팅 퍼널의 모든 영역을 지원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주요 목표는 귀사의 목표 고객층을 유인, 교육하고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궁극적으로 그들이 고객이 되는 자가 서비스 방식으로 진화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2.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을까요?
모든 사업자는 비용을 절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비자로서 당신이 이메일로 수신한 판매 프로모션 이메일을 보지 않고 즉시 삭제할 때, 그 사업이 아웃바운드 전략을 계속 사용하는 이유에 궁금증을 품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거대한 메일링 리스트를 구축하고 그들의 프로모션을 모든 이메일 주소로 보내기 때문입니다. 고객 각각이 그들의 직접적인 대상 고객인지 여부에 상관하지 않고 보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메일링 리스트를 구축하는 데 투자했고, 아웃바운드 마케팅은 여전히 극도로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것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놀라울 정도로 효과적입니다(고객이 귀사의 이메일이 반복적이어서 귀사를 싫어하지 않는 한), 브랜드의 관련성을 유지하고 제품을 새로운 관객에게 소개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것은 귀사를 고객의 마음 가장 앞에 위치시켜 추천, 워드 오브 마우스 마케팅 및 리드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훌륭하며, 특히 소규모 및 예산이 제한된 비즈니스에게 적합하지만, 고객이 먼저 귀사의 제품을 알지 못한다면 그 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외부 방식 마케팅은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것을 보장합니다. 빈 곳에 소리치지 않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는 SEO에 좋고 Google의 알고리즘이 당신을 불쌍히 여기길 바랄 수 있지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의 하프타임에 TV 광고를 지불할 때, 그것이 볼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지만, 올바르게 실행할 때 여전히 좋은 투자 수익률(ROI)을 제공하며 인바운드 마케팅을 보완하는 형태로 오늘날에도 여전히 관련이 있습니다.
3. 인바운드 vs. 아웃바운드 마케팅
외부 방식 마케팅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인바운드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잠재적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브랜드 인식을 확산시키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어떤 방향이 가장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인바운드 vs. 외부 방식 마케팅의 차이를 알아야 합니다. 인바운드 vs. 외부 방식 마케팅 간의 주요 차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바운드 마케팅
인바운드 마케팅은 외부 방식 마케팅보다 더 적은 규칙과 규정을 가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목표는 대상 고객에 맞춘 콘텐츠를 만들어 그들을 브랜드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러한 방향을 취할 때 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캠페인 또는 블로그 게시물 등 여러 방향을 택할 수 있습니다.
관심을 끌어들이며 고객을 끌어들임: 인바운드 마케팅은 관심을 끌고 고객을 끌어들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에게 브랜드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유도합니다. 단순히 관심이 없을 가능성이 있는 대중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아니라, 인바운드 마케팅은 이미 귀사의 브랜드에 관심을 가진 대중을 대상으로 합니다.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인바운드 마케팅과 아웃바운드 마케팅 간의 주요 차이 중 하나는 인바운드 마케팅에서 커뮤니케이션이 양방향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에서 귀사의 브랜드를 홍보하면 고객과 대화를 나누어 관계를 형성할 것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을 세분화된 대상 고객에게 맞춤화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중심: 인바운드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고객의 필요를 해결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더 많이 소비자 중심적이며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고객을 염두에 둡니다. 예를 들어, 인바운드 마케팅에서는 대상 고객에게 맞춘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만들어 고객의 문제의 해결책으로 귀사의 비즈니스를 위치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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