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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이란? 전략 세가지 명함 팜플렛 도서발행

by 다으미 2023. 12. 19.

 

 

오프라인 마케팅은 제품 광고가 텔레비전 TV 및 라디오 광고, 라디오 광고, 게시판, 신문, 전단지 등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루어지는 마케팅 전략 유형을 가리키는 용어로 사용됩니다.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때 온라인 플랫폼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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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오프라인 마케팅이란 ?

     

     

     

     

     

     

     

     

     

     

     

     

     

     

     

     

     

     

    오프라인 마케팅이란 온라인이 아닌 위치에 있는 매체를 통해 마케팅과 광고를 하는 기술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라디오, 텔레비전, 게시판 또는 인쇄 매체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활용하여 오프라인 환경에서 대규모 관객을 도달함으로써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캠페인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케팅은 잠재고객과 더 가까운 관계를 맺어주며, 브랜드 인식과 고객 기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매우 중요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방법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광고주는 다양한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문이나 텔레비전에서 다양한 종류의 광고를 보는 것은 모두 오프라인 마케팅의 일부입니다. 이 광고는 직접적으로나 협력 프로젝트 형태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는 비즈니스에 매우 가치 있는 이점을 제공하며 온라인 마케팅 채널의 한계를 넘어 웹에서 시간을 보내지 않는 잠재고객에게 접근합니다. 포괄적인 마케팅 계획은 항상 최적의 도달과 효율성을 위해 디지털 존재 외에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방법을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오프라인은 전통적인 채널을 중심으로 돌아가며 온라인 노력은 효과적인 검색 엔진 최적화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의 홍보를 포함하므로 이러한 조합은 최고의 마케팅 전략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2. 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에 대해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위한 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최상의 마케팅 전략은 브랜드를 높이고 목표 고객에게 노출시키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아이디어를 결합합니다. 혁신적이고 심지어 시행되어 검증된 전통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고 있다면, 여기는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오프라인 마케팅 아이디어 15가지입니다.

     

     

     

    1. 명함 고품질의 명함을 만들어서 비즈니스를 알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브랜드 가치와 창의성을 반영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브랜드를 돋보이게 만드세요.

     

     

     

     

     

     

     

     

     

     

     

    1. 명함 만들기

     

     

     

     

     

     

     

     

     

     

    회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명함을 가지고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잠재적인 고객과 비즈니스 세부 정보를 공유해야 할 때를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인쇄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원하는 것과 비용을 고려하십시오. 저렴한 템플릿 명함 생성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것을 생각하고 있거나 특정 유형의 명함 용지를 선택하고 싶다면 현지 디자이너와 인쇄소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명함은 브랜드의 확장판이므로 일관성이 있으면 도움이 됩니다. 웹사이트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자료에서 사용하는 것과 다른 로고, 글꼴 스타일 또는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명함을 돋보이게 만드는 방법: 흔한 흰색 대신 색상 있는 카드 사용 가로 방향에서 세로 방향으로 변경 좋은 명함을 디자인하는 가이드는 여기에서 참조하세요.

     

     

     

     

     

     

     

     

     

     

     

     

     

     

    2. 팜플렛 전단지 만들기

     

     

     

     

     

     

     

     

    팜플렛과 전단지 제작 목표 시장에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또 다른 방법은 인쇄물 마케팅 자료를 나눠주는 것입니다. 전단지 제작은 오래된 전술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것이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특히 전시회에 참가하거나 지역에서 가시성을 확보하려고 하는 경우입니다.

     

     

    일반적인 템플릿을 넘어서 혁신적으로 나아가 보세요. 전단지와 팜플렛을 사용하여 목표 시장의 주의를 끄는 데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이 있으므로 읽기, 보관 및 보관하기에 실용적인 내용으로 만드세요. 여기에는 몇 가지 아름다운 예제가 포함된 훌륭한 전단지 제작 가이드가 있습니다.

     

     

     

    전단지와 팜플렛을 보관할 가치가 있는 팁: 정보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출력하고 이를 전단지로 변환 전단지 아래에 할인 쿠폰 추가 연락 정보를 꼭 포함하세요.

     

     

     

     

     

     

     

     

     

     

     

     

     

     

     

    3. 책 출판하기

     

     

     

     

     

     

     

     

    책 출판 귀하의 비즈니스는 이미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브랜드의 전문 지식을 더 큰 관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유용한 정보를 간단한 팜플렛이나 책으로 변환해보세요. 심지어 이를 전자 책으로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오프라인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귀하의 비즈니스의 도움말을 볼 수 있게 하며 그들의 관심을 다시 끌 것입니다.

     

     

    오늘날 책을 출판하는 멋진 점은 킨들과 아마존을 통해 자체 출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는 이메일 주소와 교환을 위한 무료 다운로드로 웹사이트에서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을 위한 한정판 판매로 물리적 인쇄 버전을 제공하는 직접 고객 마케팅 방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 자료 언론 기관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신문, 잡지 및 방송매체 (TV, 라디오 또는 팟캐스트 회사)는 브랜드가 보도를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장소입니다. 미디어 기관과 기존 관계가 없는 브랜드의 경우, 그 관계를 구축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보도 자료를 통한 것입니다.

     

     

    보도 자료에는 개인, 제품 또는 이벤트에 관한 마케팅 정보가 포함됩니다.

     

    미디어 기관에 제품 출시 (또는 재브랜딩?)를 제안하고 그를 통해 보도를 받는 것은 비즈니스에게 더 넓은 관객에 도달하고 더 많은 노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텔레비전은 아마도 특정 라디오 프로그램보다 더 넓은 관객을 보유하고 있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귀하의 대상 관객이 누구이며 그들이 어디로 갈 것인지에 달려 있습니다.

     

     

     

     

    지켜야 할 좋은 규칙은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소스에 보도 자료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3. 온라인 마케팅 이점에 대해서

     

     

     

     

     

     

     

    온라인 마케팅의 이점은 무엇인가요? 온라인 마케팅은 라디오 또는 TV 광고와 같은 더 전통적인 마케팅 형태보다 일반적으로 비용이 적게 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대규모 고객을 여전히 도달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가능합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의 성과를 비즈니스에 대한 웹사이트 방문 및 판매와 같은 데이터를 추적하는 양 때문에 측정하기가 더 쉽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은 특정 고객 유형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더 쉽고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를 학습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일부 단점 중 하나는 전통적인 광고보다 경쟁이 더 치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에게 도달하는 것이 더 쉽지만 경쟁 역시 그 고객에게 도달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온라인에서 사람들은 일상적으로 수백 개의 메시지에 노출되므로 눈에 띄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온라인 마케팅을 활용하려면 귀하의 제품 또는 서비스가 고객의 필요와 원하는 것을 이해하고 어떻게 그 제품이나 서비스가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전달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케팅에 사용하는 예산이 투자 대비 수익을 제공하는지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오프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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