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여러분은 비즈니스를 위해 새로운 제품을 몇 달 동안 디자인했습니다. 여러 번 수정하고 완벽하게 만들었고 결과물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그러나 판매가 쉽게 시작될 것으로 기대하기 전에 제품을 마케팅해야 합니다.
제품 마케팅은 어떤 비즈니스에도 필수적입니다. 제품을 홍보하지 않으면 사람들은 제품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될까요?
제품 마케팅은 제품을 홍보하고 고객에게 판매하는 과정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렇게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는 많은 요소가 관련되며, 어떻게 접근하는지가 비즈니스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할지 알아야 하는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작할 방법을 모른다면 할 수 없습니다. 제품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제품을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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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1. 제품마케팅에 대해서
제품 마케팅 대 전통적인 마케팅 제품 마케팅은 전략적인 반면, 전통적인 마케팅은 종합적입니다.
제품 마케팅은 전통적인 마케팅의 구성 요소로 간주됩니다. 실제로 마케팅의 7P를 살펴보면 제품 마케팅이 비즈니스의 마케팅 노력 중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제품 마케팅은 특정 제품의 대상 고객을 깊이 이해하고 해당 대상 고객을 매료시키기 위해 그 제품의 포지셔닝과 메시징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제품의 론칭과 실행 측면 뿐만 아니라 제품을 위한 마케팅 전략을 다루며, 이것이 제품 마케터의 업무가 비즈니스의 마케팅, 판매 및 제품 팀의 중심에 있다는 이유입니다.
전통적인 마케팅은 마케팅의 전체적인 범주인 리드 생성, SEO 및 새로운 리드 및 고객을 확보하고 전환하는 모든 관련 사항과 같은 더 넓은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이것은 회사와 브랜드 전체, 제품 판매 포함,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마케터는 회사의 모든 콘텐츠 뒤에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2. 제품마케팅 왜 ?
중요한 것뿐만 아니라 결정적입니다.
회사는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사가 아닙니다.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는 실제로 사람들이 구매하고자 하는 것이어야 하며, 사람들이 그것을 구매하고자 할 정도로 가격이 책정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Quibi를 살펴보죠. 이 '두 억 달러의 가짜 파스'는 견고한 제품 마케팅의 필요성을 고전적으로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핸드폰 전용 넷플릭스 경쟁사는 커피 줄 서기나 정규 TV 프로그램의 광고 중간에 '퀵 바이트'로 소비할 다섯 분 TV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문제의 해결책이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실제로 TV 프로그램을 보고 싶어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었을 것이며, 대신에 그들이 누구인지, Quibi가 그들을 위해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지, 어떻게 판매할지를 모르고 시장에 진출한 것입니다.
이 회사는 '고객 중심'이 아니었습니다. 이 뉴욕 제품 마케팅 서밋에서의 이 동영상은 제품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품 개발에 통합하는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오늘은 제품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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