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인바운드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이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을 사용하여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여 매출을 증가시키고 매출을 증가시킵니다.
소비자, 잠재 고객 및 반복 고객에게 그들의 브랜드와의 여정의 각 단계에서 원하는 정보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을 능력을 갖추게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방문객이 도움이 되는 관련 콘텐츠와 가치 있는 정보로 귀사의 사이트로 고객을 유치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성공의 파트너가 됩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의 고객이 성공과 만족을 경험할 때 당신의 사이트 수익이 증가합니다.
1. 인바운드 마케팅 정의
인바운드 마케팅은 귀하의 대상 그룹의 필요에 맞게 맞춤형 가치 있는 콘텐츠와 경험을 생성하는 것에 중점을 둔 전략적 접근 방식입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핵심은 고객의 필요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지속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브랜드 지지자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 vs. 외부 방식 마케팅 다양한 산업의 마케터들은 잠재고객을 참여시키고 전환시키기 위해 외부 방식과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이들 간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2. 인바운드 마케팅의 중요성
인바운드 마케팅은 비침범적인 방식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세계로 메시지를 밀어내기 위해 전통적인 광고 메시지를 사용하는 대신, 인바운드 마케팅은 사람들을 귀사로 끌어들이기 위해 가치 있는 교육 콘텐츠에 중점을 둡니다.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자연스럽게 신뢰와 신용을 쌓아서 구매 결정 시 귀사를 선택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게다가, 인바운드 마케팅은 전통적인 광고보다 비용 효율적이며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인바운드 마케팅은 새로 유입된 고객 당 전통적 마케팅보다 14달러 적게 듭니다.
3. 인바운드 마케팅의 혜택
인바운드 마케팅은 부담스럽지 않은 광고로 잠재 고객을 자연스럽게 끌어들이는 방식으로 비즈니스의 성장과 번창을 돕을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의 많은 혜택이 있지만, 그중 몇 가지 주목할 만한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모든 것은 맥락에 맞춰집니다
- 비용 효율적
-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와 전환율
- 브랜드 인식과 신뢰 증가
- 여러 마케팅 채널 사용을 촉진
모든 것은 맥락에 맞춰집니다
광범위한 대중에게 일반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쏟아부리는 대신, 인바운드 마케팅은 그들의 요구사항과 관심사에 관련된 대상 콘텐츠를 통해 고객을 귀사로 끌어들입니다.
1. 비용 효율적
고객을 귀사로 유치하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두므로, 인바운드 마케팅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한 더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바운드 마케팅을 5개월 동안 일관되게 수행한 후 얻은 리드는 외부 방식 리드보다 80% 저렴합니다. 게다가, 인바운드 마케팅에 의해 생성된 리드 당 비용은 외부 방식으로 생성된 리드보다 60% 저렴합니다.
2. 더 나은 자격을 갖춘 리드와 전환율
귀하의 대상 고객이 그들의 필요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동안, 인바운드 마케팅은 귀사의 콘텐츠(및 브랜드)을 그들 앞에 놓습니다. 고객들이 귀사와 관련된 정보와 솔루션을 활발히 찾고 있으므로 귀사의 제안에 진정으로 관심을 갖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로 인해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대상 관객 앞에 나타나게되어 품질 트래픽, 리드 및 더 나은 전환율을 제공합니다.
3. 브랜드 인식과 신뢰 증가
귀하의 대상 고객의 필요와 관심사에 맞는 고품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귀사는 귀사의 업계 내에서 강력하고 긍정적인 평판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사의 신용을 높이고 고객들을 경쟁 기업 대신 귀사의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대상을 눈치 보는 사람들에게 외부 방식 마케팅을 하는 대신, 나는 이미 귀사의 업계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본인을 눈에 띄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바운드 마케팅을 옹호합니다.
이를 위해 귀사의 웹사이트를 업계의 '허브'처럼 설정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연스럽게 방문객을 유치하는 것입니다.
귀사의 대상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강력한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세요.
마케팅 퍼널의 각 단계에 대한 콘텐츠를 갖고 싶습니다. 인식 단계의 소비자를 위해 소셜 미디어와 광고는 귀사의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데 훌륭하게 작동할 것입니다.
블로깅은 귀사를 귀하의 업계에서 신뢰할 수 있는 출처로 위치시키며 대상 고객이 귀사를 찾을 수 있게 합니다.
이 과정에서 검색 최적화 (SEO) 전략을 개발하여 귀사의 웹사이트가 검색에 최적화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방문객이 리드로 전환되면 이메일 마케팅, 대화형 챗봇 및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이들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기쁨' 단계에서 귀하의 목표는 대상 고객이 쉽게 귀사의 영업 및 서비스 팀과 연락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인바운드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12.03 - [마케팅] - 아웃바운드 마케팅이란? 인바운드 마케팅과 차이 3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