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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지역 마케팅에 대해서 5가지 구체적인 방법

by 다으미 2023. 12. 3.

 

지역 마케팅은 귀사의 이상적인 고객에게 보이고 들리고 발견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제품, 좋은 위치, 그리고 경쟁력 있는 가격조차도 귀사의 가게에 대한 소식을 알리지 못한다면 판매를 촉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귀사의 첫 번째 가게를 막 열었거나 마케팅 전술을 새롭게 개선하려는 경우, 이 기사에서는 소매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해 귀사가 할 수 있는 것을 설명합니다. 귀사와 비슷한 지역 소매 가게 소유자, 마케팅 전문가 및 PR 컨설턴트들의 의견을 듣게 될 것입니다.

 

 

 

 

 

 

 

 

 

 

 

 

 

 

 

 

 

 

Contents

     

     

     

     

     

     

     

     


    1. 지역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요?

     

     

     

     

     

     

     

     

     

     

     

     


    간단히 말해서, 지역 마케팅은 리드와 판매를 촉진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잘 실행되면 잠재 고객들이 다음에 귀사가 판매하는 제품이 필요한 경우에도 귀사를 기억하도록 돕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귀사가 물리적 위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역 마케팅은 특히 중요합니다. 귀사의 벽돌과 모르타르 가게 주변의 수요를 잡아내는 것은 매출을 촉진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입니다.

     

     

     

     

     

     

     

     

     

     

     



    2. 주요 지역 마케팅 전략

     

     

     

     

     


    그리고 좋은 소식은 거의 무제한의 마케팅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은 귀사의 업종에 많이 의존하지만, 대부분의 이러한 전술은 의류부터 보석과 같이 다양한 소매 업종에서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3. 쉽게 연락 가능하게 만들기

     

     

     

     


    때로는 가장 간단한 조언이 가장 유용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귀사의 상점 주소와 전화번호를 온라인에서 볼 수 있는 곳에 나열하라고 제안할 것입니다. John-Paul Cody Trends & Tactics은 "벽돌과 모르타르 비즈니스의 리드와 수익을 빠르게 늘리는 한 가지 방법은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귀사의 전화번호와 주소를 중심에 두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조언을 Grain & Vine의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웹사이트의 하단에 상점 주소와 전화번호를 표시뿐만 아니라 영업 시간도 나열하여 쇼핑객이 가게가 열려있을 때 방문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4. 보행 트래픽 유치

     

     

     

     

     


    하지만 요즘에는 디지털만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지역 소매업체와 벽돌과 모르타르 비즈니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옛 방식의 "'영업 중입니다' 시각적 전술"을 채택해야 한다고 Baron Christopher Hanson, RedBaronUSA.com의 주요 컨설턴트 및 소유자가 제안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도색, 새로운 표지판 또는 현수막 또는 광고깃발, 그리고 비즈니스 카드나 무료 샘플을 나눠주는 밖에서 웃고 있는 사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는 "지난 16-18개월 동안 많은 비즈니스가 폐쇄되거나 이전하거나 원격으로 운영되어 고객들이 귀사의 비즈니스가 물리적으로 존재함을 단순히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검색 엔진에서 귀사의 목록 관리하기
    오늘날 사람들은 주로 Google이나 Bing을 사용하여 온라인(또는 스마트폰에서) 검색한 후 비즈니스를 방문합니다.

    무료 Google My Business 계정을 통해 주소, 영업 시간, 전화 번호, 사진 등 Google 비즈니스 목록에 나타나는 정보 중 상당부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귀사의 목록을 아직 요청하지 않았다면 지금 신청하세요. Bing에도 유사한 목록 위치가 있습니다.

    근처 소셜 미디어 사용자를 대상으로하기
    소셜 미디어는 지역에 맞게 대상을 설정할 수 있는데, 그 방법을 알고 있다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은 특히 귀사를 다른 지역 Facebook 사용자에게 마케팅("프로모션")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저는 항상 소규모 사업체가 $100 정도의 예산으로 테스트 캠페인을 실행하기를 제안합니다.

    하지만 광고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존의 지역 고객들에게 귀사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도록 유도하세요.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공하면 귀사의 업데이트가 팔로워의 팔로워인 지역 친구와 가족에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 그룹과 함께 참여하기
    LinkedIn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그룹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지역 B2B 비즈니스에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티셔츠 및 기타 인쇄 상품과 같은 광고 자료를 제공하는 남부 캘리포니아 소재의 비즈니스는 다른 지역 SoCal 비즈니스와 함께 그룹에 가입하여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로컬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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