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폴리곤 코인 전망 호재 대표적으로 3가지? 2024 단점에 대해서

by 다으미 2024. 3. 6.

 

 

 

 

 

 

폴리곤코인은 (MATIC) 이더리움의 주요 사이드체인 및 레이어 2 확장 솔루션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알트코인 시장이 활성화되는 분위기 속에서, 특히 많은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Polygon은 2017년, 이더리움의 플라즈마 프레임워크를 개선하여 출시된 코인으로, 2023년 하반기 기준으로 약 2배의 가격 상승률을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4년의 폴리곤 코인 전망과 장단점을 포함해 폴리곤 코인이 실제로 유망한 코인인지 전망은 어떤지에 대해 자세히 분석해보겠습니다.

 

 

 

급등코인 투자방법이나 찾는 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여기에서 확인해보세요!

 

 

 
 
 
 
 
 

Contents

     
     
     
     
     
     
     
     
     
     
     
     

     

    1. 폴리곤 코인 호재에 대해

     

     

     

     

     

     

     

     

     

     

    폴리곤 코인 전망

     

     

     

     

    폴리곤 코인은 이더리움의 레이어 2 솔루션으로서 기술력과 이더리움과의 호환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과의 파트너십을 맺고 있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의 느린 거래 처리 속도와 제한된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별도의 사이드 체인을 구축하여 최근에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를 통해 거래 수수료를 최소화하고 효율성을 증가시킨 것이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특히, 폴리곤은 2월 6일에 트로그 업그레이드를 메인넷에 성공적으로 실시했으며, 이 업그레이드는 폴리곤의 GK 네트워크를 GK EVM으로 전환하는 것을 핵심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이더리움 메인넷과의 격차를 좁힐 수 있고, 개발자들이 추가적인 감사나 수정 없이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네트워크의 용량과 성능을 향상시켜 가스 비용을 감소시키고, 개발자와 사용자에게 낮은 가스비를 제공하는 등 생태계 확장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이더리움은 덴쿤 업그레이드와 ETF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 만큼, 폴리곤과 연결된 이더리움의 움직임도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폴리곤은 체인링크와의 데이터 피드 통합 등 대규모 호재를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와 파트너십은 폴리곤의 신뢰성과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레이어 2 시장에서의 네트워크 채택률을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불어 폴리곤은 스타벅스, 디즈니, 아디다스, 그리고 SKT와 같은 대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 신뢰성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호재들은 폴리곤을 더욱 기대되는 코인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2024.01.14 - [분류 전체보기] - 주식하는 법? 중요한 포인트 세가지 알아보기

     

    주식하는 법? 중요한 포인트 세가지 알아보기

    주식 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숙련된 전문가를 포함하여 누구에게나 위협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를 위한 주식은 때때로 힘겨운 싸움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기업 간의 차별화, 가치 결정

    daum-daum.tistory.com

     

    2024.02.08 - [분류 전체보기] - 탁송기사 현실 월수입 하는 법 어플 총정리!

     

    탁송기사 현실 월수입 하는 법 어플 총정리!

    최근 경기가 나빠지면서 많은 사람들이 시간적인 제약 없이 돈을 벌 수 있는 직업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탁송기사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 배달 대행은 위험 요소가 많고 대리

    daum-daum.tistory.com

     

     

     

     

     

     

     

     

    2. 폴리곤 코인이란 ?

     

     

     

     

    폴리곤 코인은 매틱 네트워크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블록체인 네트워크 내에서 거래 속도를 향상시키고 비용 및 복잡성을 감소시키기 위해 설계된 암호화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코인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블록체인의 인터넷"으로 변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폴리곤 외에도 폴카닷과 아발란체 같은 다른 암호화폐들과 함께 멀티체인 시스템에서 자주 언급됩니다. 이 코인들은 이미 상당한 가치 상승을 경험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유망한 투자 대상으로 간주됩니다.

     

     

    폴리곤은 이더리움 위에 구축된 레이어 2 솔루션으로, 독립적인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가진 이더리움이나 솔라나와 같은 레이어 1과 대조됩니다. 이 레이어 2 네트워크는 이더리움의 접근성과 인지도를 유지하면서도 이더리움이 직면한 거래 수수료와 속도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렇다면 폴리곤 코인 장점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

     

     

     

     

     

     

     

     

     

     

     

    1. 폴리곤 코인 장점 단점?

     

     

     

     

    폴리곤의 주요 장점은 저렴한 수수료와 빠른 거래 처리 속도로, 이는 특히 NFT 시장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비록 최근 NFT 시장이 큰 타격을 받은 관심없는 상태가 폴리곤 코인 단점으로 지적되지만, 폴리곤을 사용하면 NFT 거래 시 발생하는 수수료를 크게 줄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폴리곤을 이용한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폴리곤 코인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폴리곤의 가장 큰 장점은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주요 문제점을 해결하고, 디파이(DeFi)와 NFT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더리움의 성장과 함께 폴리곤의 성장도 예상되며, 높은 확장성, 탈중앙화, 저렴한 수수료, 빠른 거래 속도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초기에 24원에서 시작해 현재 1천원을 넘는 가격으로 거래되는 폴리곤의 미래는 이더리움과의 파트너십과 이더리움의 경쟁력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더리움의 성장에 주목하는 투자자들에게 폴리곤 투자는 매력적인 추가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의 복잡한 장세에서는 진입시점이 제일 중요하겠습니다.

     

     

     

     

     

     

     

     

     

     

     

     

     

     

     

     

    오늘은 폴리곤의 장점, 단점, 호재, 그리고 전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wXEb0Pq6_gc

     

     

     

    반응형